> 로이즈국제법무팀 소개 > 로이즈국제법무팀 전문가그룹의 강점

로이즈국제법무팀 전문가그룹의 강점

첫째, 경험입니다.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 은 “경험이 유일한 지식의 원천이다 (Experience is the only source of knowledge)”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든 경험을 쌓지 않고 축적된 지식을 얻을 수 없다는 진실을 말한 것입니다. 다른 전문 분야와 같이 비자 문제 역시, 특히 거절된 비자 문제를 맡기실 때는 경험이 많은 전문 그룹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둘째, 전문성입니다.

미국 이민법은 노동법, 고용법, 가정법, 형법 등과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고 이민법과 관련된 규칙이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한 사람이 많은 종류의 비자를 처리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므로 저희는 수요가 많은 비자를 분야별로 나누어 각자 전문성을 살리면서 서로 보완하기 때문에 케이스 성공률이 매우 높습니다.

셋째, 지속적인 연구 조사입니다.

이민법의 특성은 법률조항이 자주 바뀌면서 이에 대한 법원의 판례와 이민국의 시행령이 시도 때도 없이 바뀌는 것입니다. 따라서, 비자 업무를 수행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건이 지속적인 연구조사입니다. 저희 로이즈 국제법무팀은 대부분 5년 이상 실무를 쌓은 장기근속자로 구성되어 있어 축적된 연구 결과물을 활용하는 강점이 있습니다.

넷째, 직업윤리입니다.

저희는 변호사 윤리 규정에 따라 과장된 광고를 금지하고, 책임질 수 없는 약속을 하지 않으며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주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정직과 정확함을 업무 지침으로 삼으며 약자의 편에 서는 정의감 내지 사명감을 지키려 노력합니다.

다섯째, 합리적인 수임료입니다.

수임료는 너무 높거나 낮지 않은 합리적인 수임료를 받으며 그 기준으로 (1) 케이스의 난이도 (2) 케이스가 성공했을 때 의뢰인에게 주는 가치 (3) 의뢰인의 지불 능력을 고려합니다. 수임료가 의뢰인에게 부담이 될 경우에는 의뢰인과 협의하여 조정합니다.